이용약관

홈페이지를 보기위한 최적의 컴퓨터 환경

KSP 홈페이지는 이용자분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웹 접근성’ 지침을 준수하여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브라우저(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오페라, 네스케이프 등)를 활용하여 KSP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구축하였습니다.

홈페이지 메뉴구성
홈페이지 각 메뉴의 정보를 제공하는 표
KSP 소개 KSP 소개, 사업구성, 연혁, 협력분야, 네트워크, 추진실적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진현황 KSP 사업의 추진현황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업성과 KSP 성과의 분류, 성과사례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발간물 정책자문보고서, 한국발전경험 연구보고서 등 발간물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식 공지사항, 세미나&컨퍼런스 소식, 언론보도 및 기타 소식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여하기 사업선정절차, 입찰공고, KSP 전문가 등록, 문의하기 등 KSP에 참여하실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서비스

웹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한 별도의 회원등록은 없습니다. KSP관련 모든 정보와 자료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단, KSP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시는 전문가 분들에 한하여 전문가 등록을 받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이 열리지 않을 때

다운로드가 되지 않을 경우 아래에서 관련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신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 파일로 된 문서들을 보기만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 뷰어로는 문서 내용 보기만 가능하며, 문서의 내용을 수정하거나 삭제하는 편집은 할 수 없습니다.
  • -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해당 뷰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뷰어를 다운로드 하여 각 개인 컴퓨터에 설치하셔야 합니다.
  • - 뷰어는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한 번만 설치하시면 됩니다.
한글뷰어
한글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문서(*.hwp) 보기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뷰어로는 문서 내용 보기만 가능하며, 편집은 할 수 없습니다. 본 프로그램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글과컴퓨터 공식 홈페이지 http://www.hancom.com/main/main.do 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워드뷰어
MS워드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문서(*.doc) 보기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뷰어로는 문서 내용 보기만 가능하며, 편집을 할 수 없습니다. 본 프로그램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http://www.microsoft.com/ko-kr 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엑셀뷰어
MS엑셀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문서(*.xls) 보기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뷰어로는 문서 내용 보기만 가능하며, 편집을 할 수 없습니다. 본 프로그램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http://www.microsoft.com/ko-kr 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워포인트 뷰어
MS파워포인트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문서(*.ppt) 보기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뷰어로는 문서 내용 보기만 가능하며, 편집을 할 수 없습니다. 본 프로그램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http://www.microsoft.com/ko-kr 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아크로뱃 리더
아크로뱃 프로그램으로 작성된 문서(*.pdf) 보기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뷰어로는 문서 내용 보기만 가능하며, 편집을 할 수 없습니다. 본 프로그램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 http://acrobat.adobe.com/kr/ko/acrobat 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서비스 이용

http://www.ksp.go.kr 을 통해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린트 및 공유

웹페이지 우측에 있는 프린트 및 공유 버튼을 통해 KSP 홈페이지의 모든 정보를 인쇄하거나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